1:1 상담
A/S 안내
C/S 안내
Q&A
공지사항
자주 찾는 검색어
사이즈 차트
교환
반품
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적립금
회원관련
구분
제목
1. 주문접수/입금확인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마이페이지에서 해당 주문건 주문번호를 클릭 한 후 하단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
2. 콜센터 [1566-8911] 으로 연락주시면 저희 상담원을 통하여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해주신 경우 주문취소 접수시 환불받으실 계좌도 함께 남겨주셔야 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환불계좌 미수령시 부득이 하게 환불 접수가 지연이 되오니 양해바랍니다.
3. 발송중 단계 이후부터는 이미 출고지시가 이루어진 주문건이라 임의적으로 취소가 불가능하오니상품 수령후 교환/환불접수 가능하신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매시 카드로 결제하시고, 반품하실 경우 상품 입고 확인 후 환불을 해드립니다.카드 취소가 적용되는 것은 통상 은행 영업일 기준 3-4일 이상 (카드사의 사정에 의해 7일 정도 걸리는 경우도 있음)이 걸립니다.
정상적으로 결제취소가 되더라도, 개인 카드대금 청구일에 따라 그 전에 대금이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러한 경우엔 거래취소 데이터가 넘어가면 다음달 카드 결제 대금에서 환불이 됩니다.
개인 보안상, 카드사에서 본인에게만 해당 내용을 알려주므로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하며 저희가 확인해 드릴수 없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은행명/예금주명 등 환불 정보를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에 남겨주시면 절차에 따라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입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어려워 환불 처리는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됩니다.
※ 환불 정보를 남겨주시지 않거나,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지 않으면 처리가 지연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적립금을 사용하여 여러 상품을 주문하신 후 부분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사용하신 적립금이 우선적으로 반환되며
남은 금액은 결제 방식에 따라 환불됩니다.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 당시에 재고가 있어 주문이 가능했더라도 출고 전 실재고 확인 시
주말, 공휴일, 여러 상황 등의 이유로 뒤늦게 품절이 확인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품절 안내를 드리기 전 재고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럼에도 해당 재고가 품절 시 고객 님께 신속한 안내를 위해 유선으로 연락드리며, 부재 중에는 문자를 통해 안내를 드립니다. 고객 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상담원은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상 고객 응대 근로자에 대한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사오니 상담사에게 욕설, 폭언, 성희롱을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쇼핑계속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