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절차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피엘라벤 A/S 절차 안내 ]
1. A/S 규정
: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제공, 1년 경과시 수선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2. 절차 안내
1:1 문의글/ 전화로 접수 → 구매 정보 확인(정품 여부, 구입시기) → 택배 반품 접수, 제품 입고 확인 →
제품 검수, 수선 견적 확인 → 진행 안내 전화 → 수선 진행 → 수선비 입금 확인 → 수선 완료, 발송
3. 참고 사항
- 피엘라벤 코리아로부터 구매하신 정품에 대해서만 A/S 가능합니다.
- 제품에 따라 대체 부자재로 수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 처리 기간은 본사 제품 입고 후, 약 2주 소요됩니다.
- A/S 접수시 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을 자세하게 알려주셔야 원활히 진행됩니다.
- 고객 과실의 예; 운행 중 사고로 원단이 찢어지는 경우, 스토브 사용 중 불꽃에 의한 원단 손상, 착용 중 마찰로 인한 보풀 발생 등
- 제품 불량의 예: 보증 기간(1년) 내 버튼 및 지퍼와 같은 부자재 손상 등
기타 자세한 문의는 1:1 문의글 혹은 고객센터[1566-8911]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하나요?
직접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의 [ 마이페이지> My 기본정보> 회원탈퇴 ]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고객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등 유사시를 위하여 따로 관리됩니다.
탈퇴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게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는 서비스 완료 후에 가능하게 됩니다.
회원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을 따르고 있나요?
저희는 건전한 전자 상거래질서 확립 및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해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인증한 표준약관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회원약관은 화면 하단의 이용약관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및 비밀번호 확인은 초기화면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D는 성명/e-mail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아이디/ 이름/ e-mail주소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메일주소와 SMS 문자 메시지로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후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어도 상품주문을 할 수 있나요?
피엘라벤에서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드리오니 회원가입 후 구매해주세요.
회원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위해 회원ID의 중도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주의:회원탈퇴 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회원들에게 주는 혜택은 어떤 것이 있나요?
MEMBER BENEFIT
피엘라벤을 전개하는 (주)알펜인터내셔널에서 온라인 회원들께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정기적으로 등급별 추가할인쿠폰을 발급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1. 피엘라벤 온라인 스토어에서 운영하는 전 상품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및 동일 상품에 한해 1회 무료 교환 해드립니다.
2. 신규회원 가입시 3,000원 적립되며, 구매회원대상 1%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3. 등급별 회원 정책
* 회원등급에 따라 연 6회 할인쿠폰을 발급해 드립니다. ( 2월:2개/5월:1개/8월:1개/11월:2개 )
* 회원등급은 3년간 누적구매금액 기준으로 매일 1회 등급변경 됩니다.
* 등급별 할인쿠폰은 정상가~20% 할인상품에 해당되며, 1제품당 1매 사용가능합니다. (온라인 할인쿠폰)
배송비는 어떻게되나요?
- 5만원 미만일 경우 2,500원의 배송료가 부과되며, 5만원 이상 주문건은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 배송업체에서 지정한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 2,500원이 부과 됩니다.
- 구매 상품의 컬러 및 사이즈 교환시 무료 교환해 드립니다 (단 1회, 맞교환 불가)
- 피엘라벤, 한바그, 프리머스, 헤스트라 등 온라인스토어에서 취급하는 전 상품에 해당됩니다.
배송이 됐다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배송이 됐다는 이메일 혹은 메세지를 받고 3일 후(영업일 기준)에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의 배송추적을 통해 상품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위치가 확인되었으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로젠택배로 문의 부탁드리며
송장번호의 이동흐름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목 | 날짜 |
---|---|
[공지]클래식 행사로 인한... | 2024-10-10 |
[공지] 추석 연휴 배송 및... | 2024-09-04 |
[공지]... | 2024-03-27 |
[공지] 설 연휴 배송 및 고객센터... | 2024-01-31 |
[공지]장기 미접속자 적립금 소멸... | 2023-12-28 |
[공지] 프리머스 클룬켄 보틀 0.7L... | 2023-12-26 |
[공지]클래식 행사로 인한... | 2023-10-13 |
*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제공,
1년 경과 시 수선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조건 | 제품 불량 | 고객 과실 | 비고 |
---|---|---|---|
구매 후 1년 이내 | 무상 A/S | 유상 A/S |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
구매 후 1년 경과 | 유상 A/S | 유상 A/S | 접수 시 고객 택배비 부담, 완료 후 택배비 당사 부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