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Best 10
번호 |
구분 |
제목 |
---|---|---|
1 | 기타 | A/S 절차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2 | 회원정보관련 | 회원탈퇴는 어떻게하나요?+ |
3 | 회원정보관련 | 회원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을 따르고 있나요?+ |
4 | 회원정보관련 |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5 | 회원정보관련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6 | 회원정보관련 | 회원이 아니어도 상품주문을 할 수 있나요?+ |
7 | 회원정보관련 | 회원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할 수 있나요?+ |
8 | 회원정보관련 | 회원들에게 주는 혜택은 어떤 것이 있나요?+ |
9 | 배송 | 배송비는 어떻게되나요?+ |
10 | 배송 | 배송이 됐다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
주문상태
주문접수 |
무통장 입금확인 전 상태 |
---|---|
입금완료 |
입금확인 완료 후 상품 준비중인 상태 |
배송준비중 |
물류창고에서 상품이 포장중인 상태(환불/교환 요청불가) |
발송완료 |
물류창고에서 상품이 발송된 상태 |
주문취소 |
배송준비중 전에 주문 취소한 상태 |
결제오류 |
결제도중 에러가 발생해서 주문이 안 된 상태 |
거래완료 |
제품 수령 후, 구매확정 되었으며 적립금이 지급된 상태. 상품평 작성 가능 |
클레임상태
교환요청접수 |
교환요청이 접수되어 반품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 |
---|---|
교환처리중 |
반품이 접수되어 처리중 상태 |
교환완료 |
교환처리가 완료된 상태 |
환불요청접수 |
환불요청이 접수되어 반품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 |
환불처리중 |
환불이 접수되어 처리중 상태 |
환불완료 |
환불처리가 완료된 상태 |
클레임접수 |
클레임이 접수되어 처리중인 상태 |
189 | [공지]클래식 행사로 인한... | 2024-10-10 |
188 | [공지] 추석 연휴 배송 및... | 2024-09-04 |
187 | [공지]... | 2024-03-27 |
186 | [공지] 설 연휴 배송 및... | 2024-01-31 |
185 | [공지]장기 미접속자... | 2023-12-28 |
184 | [공지] 프리머스 클룬켄... | 2023-12-26 |
183 | [공지]클래식 행사로 인한... | 2023-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