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불만 | 작성자 : dringyw 등록일 : 2017-06-23 16:51:13 조회수 : 16,590 |
저는 유럽에 있을 떄부터 피엘라벤 메니아 이었고 귀국 후에도 오랜 기간 귀사의 VIP 회원으로 있습니다.
회사 경영 및 영업 전략상 쿠폰이나 마일리지 혜택을 상황에 따라 변경하는 것은 물론 전적으로 회사경영진의 권리입니다.
그런데 이번 경우 변경 폭이 너무 지나칩니다. (VIP 회원의 경우 년간 쿠폰 360%에서 80%로 마일리지 6%에서 1%로)
이러한 상식을 벗어난 변경의 원인은 고객을 배려하거나 존중하는 마음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메이커로 남기 원한다면 귀사의 많은 성찰이 요구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피엘라벤코리아 입니다.
먼저 저희 피엘라벤을 이용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시어 감사합니다.
해당 부분에대해선 저희 본사 내부적으로 조금더
협의를 통해 건의해주신 부분에 대한 검토를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해당 내용에 변경등이 발생할경우
회원메일등을 통해 안내되는점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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